메인  
좋은사람들
브랜드
홍보센터
인재채용
고객만족
매장정보
키스포인트
eshop
Goodpeople
홍보센터
 
보도자료
뉴스&이벤트
tv
캠페인
보도자료
 좋은사람들 > 홍보센터 > 보도자료
언론에 비춰진 좋은사람들의 소식입니다.
제목
좋은사람들, 생리 정보 유쾌하게 전달하는 '생리툰 전시회' 개최 작성일 2018-11-01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은 네이버 웹툰 인기 작가 8인과 함께하는 ‘생리툰 전시회’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속옷전문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젊은층이 즐기는 웹툰을 활용, 생리에 대한 정보를 재밌게 담아내는 ‘생리툰 전시회’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는 11월 한 달간 좋은사람들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윌유메리미’의 마인드C 작가, ‘내 ID는 강남미인’의 기맹기 작가, ‘패밀리 사이즈’의 김인호/남지은 작가, ‘노곤하개’의 홍끼 작가, ‘1인용 기분’의 윤파랑 작가, ‘방백남녀’의 고태호 작가, ‘부부 생활’의 써니사이드업 작가, ‘오직 나의 주인님’의 상수 작가 등 네이버 웹툰 작가 8명이 참여한다. 기간 동안 초경 에피소드, 부부 생리 토크 등을 주제로 한 작품들이 게재된다.



좋은사람들은 자사몰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전시 기간 동안 ‘똑똑한 위생팬티’ 20% 할인을 제공하며, 추천작 선정에 참여하는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똑똑한 위생팬티를 증정한다. 또한 응원 멘트나 개인 SNS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최대 5천 포인트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좋은사람들은 이후 댓글 1개 당 100원을 적립해 소외계층을 위한 여성용품 기부에 활용할 계획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명환 팀장은 “‘생리’라는 어려운 주제에 대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해볼 수 있도록 네이버 대표 웹툰 작가들분과 협업하게 됐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비롯해 앞으로도 여성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좋은사람들 아이디어로 승부
List
 
좋은사람들 내부정보관리규정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2 (동교동)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8242 대표전화 : 02-320-6600 KISSPOINT : 080-325-6600
Copyright ⓒ GOODPEOPL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