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좋은사람들
브랜드
홍보센터
인재채용
고객만족
매장정보
Membership
e-Shop
Goodpeople
홍보센터
 
보도자료
뉴스&이벤트
tv
캠페인
보도자료
 좋은사람들 > 홍보센터 > 보도자료
언론에 비춰진 좋은사람들의 소식입니다.
제목
여성 건강 위한 ‘똑똑한 위생팬티’ 작성일 2019-03-26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은 국내 언더웨어 업계에 최초로 ‘패션 속옷’이라는 문화를 제안한 속옷전문기업으로, 꾸준한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있다.


좋은사람들은 생리대 유해성 논란 등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이슈들이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고기능성 위생팬티 ‘똑똑한 위생팬티’를 개발했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기존 위생팬티 대비 흡수·방수·건조·소취 등에서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갖췄다. 흡수패드와 샘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해주며, KC안전마크와 국가 공인 시험 연구기관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출시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팝업스토어 1차 물량이 5일만에 완판되는 등 매진 행렬을 이뤘으며, 이후 자사 판매 채널 외에 오픈마켓, 드럭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여성과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국내 최초로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제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ttp://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3141623095769?did=NA&dtype=&dtypecode=&prnewsid=

 
 
좋은사람들, 생리 정보 유쾌하게 전달하는 '생리툰 전시회' 개최
List
 
좋은사람들 내부정보관리규정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2 (동교동)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8242 대표전화 : 02-320-6600 KISSPOINT : 080-325-6600
Copyright ⓒ GOODPEOPLE All rights reserved